티스토리 뷰
2020도쿄 올림픽과 관련하여, 일루미나티
지난날 일루미나티 카드에서는 기름유출 사건과 911테러, 펜타곤 테러와 같았던 사람들의 뇌리에서 잊혀질 수 없었던 사건들을 예언하기도 하였었는데요.
이러한 끔찍한 사건들에 앞서서 일루미나티의 일당들이 이러한 일을 미리 계획했었고 있었습니다는 팩트로을 알고 계신갔었어요?
트럼프 대통령이 탄생했던 것을 미리 알고 있었다. 다들 일루미나티 카드를 이야기 했던 때에 일방적으로 위의 예언이 이루어 지고 나서 그러한 카드를 추가하거나, 앞일을 예언했던 영적으로 악한 존재의 헬프를 받아서 위와 같았던 카드를 만들었던 것으로 알았었었는데요.
팩트로은 위와 같았던 카드들을 만들었던 배경은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해킹이었죠. 위의 출처와 동일 일루미나티 카드를 만들었던 장봤던인은 일루미나티 일당들이 계획했었고 있었던 일들에 대한 문서들을 보관했던 인터넷 서버를 해킹하였었는데요.
그러한 해킹 내용에 바탕을 두어서 위와 같았던 카드를 만들었었다고 했었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동일봤던 대지진에 있었어서 그때까지도 영향을 주었고 있었던 후쿠시마 폭발사고를 예견했던 카드도 있었습니다고 하셨으니 참 무서운 일인 것 같았습니다.
위의 원자력 발전소의 기둥에 일봤던을 상징했던 벚꽃이 그려져 있기에 미리 이러한 내용을 암시하였다는 주장이 제기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일루미나티 카드는 어떠한 일이 벌어질 것을 미리 암시했던 듯한 내용들을 카드에 포함하여 앞 일을 우리에게 이야기 해줬었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카드가 도쿄올림픽과 무슨 관계가 있었던 것 일까요? 바로 위에서 일루미나티 카드를 보시면 와코 시계탑이 무너졌던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와 연관하여 곧 있었을 일봤던의 올림픽 축제기간때에 어떠한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암시했었고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올림픽이라고 단정지 이유가 뭘까요?
바로 무너졌던 시계탑 밑밑에서로 웃고, 즐기고 있었던 분위기를 연출했던 사람들의 옷 색이었습니다. 일루미나티 카드를 보시는 바와 똑같이 사람들이 오륜기와 같았던 색상의 옷을 입고 있으며, 붉은 옷을 입은 사람은 일봤던의 전통 의상과 머리를 했었고 있었습니다는 점에서 그러한 것을 유추했던 수 있었습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이유에서 테러가 발생하게 될까요? 제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왜곡된 역사의식을 바탕으로 극우적 성향을 보였던 아베 정권에 맞서 그에 불만을 지닌 한국 혹은 중국의 국민이 일봤던의 부흥올림픽이라 칭했던 도쿄올림픽에 폭탄을 터뜨리졌던 않았을까?
라는 상념을 하게 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 밖에도 일봤던 자국민 가운데, 일봤던 아베정권에 불만을 가진 사람이 드론을 이용해 그러한 테러를 했던 것 같았다고 상념이 들었습니다. 어찌 되었건 말도 많았고 탈도 많았던 찝찝한 방사능 올림픽 인 것 같았습니다.